♪. 멋진 영화 속의 멋진 음악 ...

2014. 8. 30. 06:15. 영화 OST 外

 

 

 

 

 

 

 

 

 

 

 

 

 

 

 

 

 

 

 

 

 

 

 

 

 

 

 

* 어느 날 신비의 별 하나가 마법의 영토 ‘스톰홀드’에 떨어진다.

마침 그 광경을 지켜보며 첫 사랑 빅토리아(S. Miller)에게 사랑을 고백하던 인간 마을의 청년 트리스탄 손(C. Cox)은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하늘에서 떨어진 별을 가져다주겠다는 허무맹랑한 약속을 하고 만다.

사랑을 얻기 위해 별을 찾아 금기의 땅 스톰홀드에 발을 디디게 된 트리스탄.

그 곳에서 그는 아름다운 여인으로 변한 신비의 별 이베인(C. Danes)을 만난다.

 

그러나 특별한 힘을 지닌 이베인을 노리는 건 트리스탄 뿐이 아니다.

인간 세계에서 마법의 세계로 과감히 뛰어든 트리스탄은 진정한 사랑을 얻기 위해 마법의 영토 스톰홀드에 사는

늙은 마녀 라미아(M. Pfeiffer)는 영원한 젊음을 되찾기 위해 그리고 스톰홀드 왕국의 최고 권력자가 되고픈

세 왕자는 왕위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모두가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고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녀를 노린다.

 

처음으로 이베인을 발견한 트리스탄은 그녀를 이끌고 오로지 자신의 사랑 빅토리아에게 별을 가져다주겠다는 일념으로 여행을 시작한다.

그러나 불멸의 아름다움을 되찾으려는 마녀, 절대 권력을 쟁취하려는 세 왕자, 그리고 정체불명의 해적 캡틴 셰익스피어(R. De Niro)까지

가세하며 신비의 별 이베인을 차지하기 위한 스톰홀드 왕국의 광활한 모험이 시작된다.

 

 

 

 

 

 

 

 

 

 

 

 

 

 

 

 

 

 

 

 

 

 

 

 

 

 

 

 

 

 

 

 

 

 

 

 

 

 

 

 

 

 

 

 

 

 

 

 

 

 

 

 

 

 

 

 

 

 

 

 

 

 

 

 

 

 

 

 

 

 

 

 

 

 

 

 

 

 

 

 

 

 

 

 

 

 

 

 

 

 

 

 

 

 

 

 

 

 

 

 

 

 

 

 

 

 

 

 

 

 

 

 

 

 

 

 

 

 

 

 

 

 

 

 

 

 

 

 

 

 

 

 

 

 

 

 

 

 

 

 

 

 

 

 

 

 

 

 

 

 

 

 

 

 

 

 

 

 

 

 

 

 

 

 

 

 

 

 

 

 

 

   2002년 첫 선을 보이며 세계적으로 판타지 붐을 일으킨 <반지의 제왕> 시리즈와 현재까지 5편을 선보이며

원작의 인기 못지 않은 흥행을 기록한 <해리 포터> 시리즈, 그리고 1편의 흥행에 힘입어 2편 개봉을 앞두고 있는 <나니아 연대기>까지.

영국산 판타지 소설이 원작인 이 영화들의 흥행은 ‘21세기 할리우드의 새로운 트렌드’라 할 만큼 관객들의 폭발적인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다.

 

2007년 여름 선보이는 <스타더스트> 또한 영국의 유명 판타지 소설을 원작으로 하여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계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1997년 발간된 닐 게이먼의 소설 <스타더스트>는 놀라운 상상력과 방대한 스케일로 많은 독자들을 사로잡으며 커다란 이슈가 되었다.

 

이후 1999년 사회, 문화, 신화 등 여러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작품에게 수여하는 ‘Mythopoeic fantasy Award’의 성인 소설 부문에서

‘올해의 책’으로 선정되었는데 같은 해 아동 소설 부문에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이 함께 후보에 올랐다.

<스타더스트>는 <뉴욕타임스> 선정 베스트셀러 1위 및 <퍼블리셔스 위클리> 선정 올해 최고의 책으로 뽑히기도 하였다.

 

<스타더스트>의 원작자이자 현존하는 10대 포스트 모더니즘 작가로 평가 받는 닐 게이먼은

할리우드의 판타지를 주도할 새로운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스타더스트>를 시작으로 연이어 그의 작품들이 할리우드 메이저 제작사를 통해 영화로 기획되고 있는 것.

안젤리나 졸리, 안소니 홉킨스 주연 및 로버트 제메키스 감독의 판타지 대작 <베어울프>가 올해 안에 전 세계에 개봉 예정이며,

그의 또 다른 히트작 <샌드맨> 또한 현재 워너 브라더스에서 판권을 구입해 영화화를 기획 중이다. 

 

<스타더스트>는 뛰어난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스크린에 이어가기 위해 원작자 ‘닐 게이먼’이 직접 시나리오 작업에 참여했고,

<해리 포터> 시리즈로 세계적인 흥행 신화를 이룬 ‘로렌조 디 보나벤추라’가 프로듀서로 함께 했다.

영국 판타지 소설 특유의 풍부한 감성과 뛰어난 상상, 그리고 흥미진진한 모험담을 잘 살린 영화 <스타더스트>는

스크린을 통해 환상적이고 독창적인 판타지 세계를 펼쳐 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