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한다...,, 유해준

2012. 12. 21. 15:30♬~가 - 요/추 억

 

 

 

 

한동안 너를 많이 사랑했나 봐

지금도 너를 많이 좋아하고 있나 봐

내가 왜 아파해야 하는지

떠나간 사랑 앞에 우는지

그래도 내가 많이 행복했나 봐

 

니가 있기에 내가 많이 힘이 됐나 봐

아직도 니가 올 것만 같아

이렇게 헤메이고 있나 봐

조금은 나를 생각할까 봐

 

거닐던 그 길가에 있나 봐

널 위해 날 위해 잊어야 하는데

내가 바보 같기만 해 그땐 왜 몰랐는지

나에겐 넌 전부였는데

 

모든 게 끝나고 다 떠나갔지만

아직 내 사랑인 거야

아직도 니가 올 것만 같아

이렇게 헤메이고 있나 봐

 

조금은 나를 생각할까 봐

거닐던 그 길가에 있나 봐

널 위해 날 위해 잊어야 하는데

내가 바보 같기만 해 그땐 왜 몰랐는지

 

나에겐 넌 전부였는데

모든 게 끝나고 다 떠나갔지만

아직 내 사랑인 거야

너는 내 사랑인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