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loo - ABBA

2014. 6. 30. 17:11. 댄-싱..Q

 

 

 


            Waterloo - ABBA My my at Waterloo Napoleon did surrender 오 이런 나폴레옹은 워털루에서 무릎을 꿇었지 Oh yeah and I have met my destiny in quite a similar way 아 그래 나 역시 아주 비슷하게 내 운명을 만났어 The history book on the shelf Is always repeating itself 책장에 꽂힌 역사책은 늘 되풀이되지 Waterloo I was defeated you won the war 워털루 내가 패배했고 당신이 승리했어 Waterloo promise to love you forever more 워털루 영원히 당신을 더 사랑할 것을 맹세해 Waterloo couldn't escape if I wanted to 워털루 내가 원한다 해도 빠져나갈 수 없어 Waterloo knowing my fate is to be with you wo wo wo wo 워털루 내 운명은 당신과 함께 있는 거라는 걸 아니까 Waterloo finally facing my Waterloo 워털루 결국 내가 패배했으니까 My my I tried to hold you back but you were stronger 오 이런 당신을 제지하려 했지만 당신이 더 강했어 Oh yeah and now it seems my only chance is giving up the fight 아 그래 이제 내 유일한 선택은 싸움을 포기하는 것 같아 And how could I ever refuse I feel like I win when I lose 그리고 내가 어떻게 거부할 수 있겠어 패배하고도 승리한 기분인데 Waterloo I was defeated you won the war 워털루 내가 패배했고 당신이 승리했어 Waterloo promise to love you forever more 워털루 영원히 당신을 더 사랑할 것을 맹세해 Waterloo couldn't escape if I wanted to 워털루 내가 원한다 해도 빠져나갈 수 없어 Waterloo knowing my fate is to be with you wo wo wo wo 워털루 내 운명은 당신과 함께 있는 거라는 걸 아니까 Waterloo finally facing my Waterloo 워털루 결국 내가 패배했으니까 So how could I ever refuse I feel like I win when I lose 그리고 내가 어떻게 거부할 수 있겠어 패배하고도 승리한 기분인데 Waterloo couldn't escape if I wanted to 워털루 내가 원한다 해도 빠져나갈 수 없어 Waterloo knowing my fate is to be with you wo wo wo wo 워털루 내 운명은 당신과 함께 있는 거라는 걸 아니까 Waterloo finally facing my Waterloo wu wu wu wu 워털루 결국 내가 패배했으니까 Waterloo knowing my fate is to be with you wo wo wo wo 워털루 내 운명은 당신과 함께 있는 거라는 걸 아니까 Waterloo finally facing my Waterloo 워털루 결국 내가 패배했으니까

'. 댄-싱..Q' 카테고리의 다른 글

♪. Swing the Mood / John Anderson Band  (0) 2014.07.07
The Road To Hell - Tom Principato  (0) 2014.07.04
Queen Of Hearts - Juice Newton  (0) 2014.06.30
Funky Town - Lipps Inc  (0) 2014.06.30
Tired of Toein' The Line - Rocky Burnette  (0) 2014.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