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ky Town - Lipps Inc

2014. 6. 30. 11:45. 댄-싱..Q

 

 

 


        Funky Town - Lipps Inc Well I talk about it, I talk about it I talk about it, I talk about it 내가 말하잖아, 내가 말하잖아, 내가 말하잖아, 내가 말하잖아 Talk about, talk about, talk about moovin 내가 말하잖아, 내가 말하잖아, 내가 말하잖아 Gotta move on Gotta move on Gotta move on 서둘러. 서둘러. 서둘러 Won't you take me to funkytown 펑키타운으로 날 데려가줘 Won't you take me to funkytown 펑키타운으로 날 데려가줘 Won't you take me to funkytown 펑키타운으로 날 데려가줘 Won't you take me to funkytown 펑키타운으로 날 데려가줘 Won't you take me to funkytown 펑키타운으로 날 데려가줘 Won't you take me to funkytown 펑키타운으로 날 데려가줘 Won't you take me to funkytown 펑키타운으로 날 데려가줘 Won't you take me to funkytown 펑키타운으로 날 데려가줘 Well I talk about it, I talk about it I talk about it, I talk about it 내가 말하잖아, 내가 말하잖아 내가 말하잖아, 내가 말하잖아 Talk about, talk about, talk about moovin 내가 말하잖아, 내가 말하잖아, 내가 말하잖아 Gotta move on Gotta move on Gotta move on 서둘러, 서둘러, 서둘러 Won't you take me to funkytown 펑키타운으로 날 데려가줘 Won't you take me to funkytown 펑키타운으로 날 데려가줘 Won't you take me to funkytown 펑키타운으로 날 데려가줘 Won't you take me to funkytown 펑키타운으로 날 데려가줘
[Funky Town(펑키 타운)]은 1980년 당시 디스코의 붐을 타고 미국 히트 차트를 석권하자 팝스계의 화제가 되었으며 [Lipps Inc(립스 잉크)]에게는 플래티넘까지 획득하는 커다란 영광을 안겨준 곡이 되었다. 특히 [Lipps Inc]의 음악적 스타일은 록과 재즈 취향의 사운드를 고수하고 있으며 다른 그룹들이 도저히 모방할 수 없을 만큼 복잡한 전자음을 위주로 활동을 하였다. 일렉트로닉 디스코 싸운드의 새로운 전형을 보여준 [Funky Town]의 열기는 70년대의 디스코 사운드가 80년대의 전자 음악 사운드로의 이행기의 그 시작 년도인 1980년의 전세게를 후끈 달구었었다.

'. 댄-싱..Q' 카테고리의 다른 글

Waterloo - ABBA  (0) 2014.06.30
Queen Of Hearts - Juice Newton  (0) 2014.06.30
Tired of Toein' The Line - Rocky Burnette  (0) 2014.06.17
Battle Beast - Push It To The Limit  (0) 2014.06.09
She Bop - Cyndi Lauper  (0) 2014.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