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사화~~~♥

2020. 3. 7. 07:45♬~ Artist Lounge/Tener & Alto 색소폰

 

 

 

 

오동도 동백꽃에서는
바다 냄새가 난다

오동도 동백꽃에서는
동박새 노래 소리가 들린다

동백꽃을
동백꽃을 바라보다가
바다가 지쳐 동백이 된 것을 알았다

한겨울 파도가 춤을 추고
서설이 내려 동박새 입술이 붉게 열렸다  

 

 

첨부이미지

오동도 동백 / 정군수

 

 

 

#색소폰 #색소폰연주곡 #m

와~~ 역시 테너 색소폰이 분위기 쫭!!!^^

 

 

 

♬.. 상사화~~~♥

 

모란이 피면 모란으로
동백이 피면 넌 다시 동백으로
나에게 찾아와 꿈을 주고
너는 또 어디로 가버리나
인연이란 끈을 놓고 보내긴 싫었다

 

향기마저 떠나보내고
바람에 날리는

저 꽃잎 속에 내 사랑도 진다
아아 모란이

아아 동백이 계절을 바꾸어 다시피면
아아 세월이

휭 또 가도 내 안에 그대는 영원하리

 

모란이 피면 모란으로
동백이 피면 넌 다시 동백으로
나에게 찾아와 꿈을 주고
너는 또 어디로 가버리나
인연이란 끈을 놓고 보내긴 싫었다

 

 

휴일날 만나는 그대 에필로그투님

 

 

 

 

 

 

 

 

♡...나 먼저 웃고 사랑하고 감사하자 ...♡

 

 

 

 

 

여자키로 노래부를 나의 반주기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