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를 위한 詩...,,

2018. 12. 11. 05:54♬~가 - 요/이문세

 

 

시를 위한 詩...,,

 

바람이 불어 꽃이 떨어져도

그대 날 위해 울지 말아요

내가 눈 감고

강물이 되면 그대의 꽃잎도 띄울께

 

나의 별들도 가을로 사라져

그대 날 위해 울지 말아요

내가 눈 감고

바람이 되면 그대의 별들도 띄울께

이 생명 이제 저물어요

 

언제까지 그대를 생각해요

노을진 구름과 언덕으로 나를 데려가줘요

나의 별들도 가을로 사라져

그대 날 위해 울지 말아요

 

내가 눈 감고

바람이 되면 그대의 별들도 띄울께

이 생명 이제 저물어요

언제까지 그대를 생각해요

노을진 구름과

언덕으로 나를 데려가줘요